입력 : 2018-11-29 13:56:58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이벤트 게임모드 '시간의 방'을 기간 한정 업데이트한다.
12월 13일까지 2주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의 방'은 기습 기능을 이용하여 상대를 뒤에서 은밀히 제압하는 콘텐츠로, 모든 적군을 처치하면 승리한다. '시간의 방'은 상대를 한 번에 처치하는 조작이 포함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전장이 좁아져 긴장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넥슨은 '시간의 방' 오픈을 기념해 '시간의 방' 플레이 및 승리, 적군 처치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30만 경험치, 500 SP와 함께 '암살자 캐릭터 세트(7일)', 'G18(s) Bull(7일)', 'Mak-11 토템(7일)', '전기충격기(7일)', 'Throw Knife(7일)' 등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섹시 여신이라는 별칭으로 한 인터넷 방송사 베스트 BJ에 선정된 서윤을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서윤 캐릭터는 레드와 블루 진영으로 나뉘며, 새로운 감정 표현 3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 등을 갖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서윤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획득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3개)'을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카운트 구매 시 최대 500 SP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서윤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카툰 영구제 'GSR-6(IS)', 서윤 캐릭터 세트 영구제, 특별 칭호 4종, 5,000 SP 등과 교환 혹은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한편, BJ 서윤은 29일 저녁 7시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공식 채널에서 '서든어택'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