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12-06 16:05:22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 1층에 새로 문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롭스가 롯데백화점 내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안산점 롭스는 기존 매장 평균보다 30% 가량 넓은 214㎡(65평)이다. 주 고객층인 30·40대 특성에 맞춰 키즈카페 등을 이용하는 아이와 엄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롭스 입점 브랜로는 피카소와 사보리노, 샬랑드파리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슈 상품은 물론 데싱디바 키즈라인과 프레스티지 브랜드, AHC 프리미엄 하이드라 B5 라인, 에스테덤 등을 신규 도입했다.
특히 '데싱디바' 네일아트센터와 간단한 헤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BAY51' 헤어 스타일링존을 구성했으며, 각종 브랜드와 연계한 뷰티 시연회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또 롭스 애플리케이션 검색창에 상품 바코드를 촬영하면 롭스몰 고객 후기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스마트 검색' 서비스도 적용했다.
신우영 롭스 대표이사는 "롯데백화점 안산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새로운 방식의 뷰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향후에도 백화점뿐만 아니라 슈퍼나 하이마트 등 계열사간 시너지 강화를 통해 매장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남경민 (nkm1124@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