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12-27 09:55:45
삼성카드는 12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또 지난 10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7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콜센터 부문에서도 11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5월 한국 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0년 연속 인증을 받았다.
삼성카드는 올해 5분 만에 카드 발급이 가능한 '디지털 원스톱 카드발급 체계'를 카드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겐 개인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가맹점의 마케팅을 지원하는 'LINK 비즈파트너'를 통해 상생 마케팅 생태계를 구축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및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및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남경민 (nkm1124@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