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1-24 12:23:09
피부 보습과 피부 세포 내 콜라겐 생성을 돕는 알로에베라잎즙과 피부 보호에 뛰어난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은 알로에 잎에서 0.1%만 추출되는 귀중한 원료로, 항산화 효능을 인정 받은바 있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100시간의 수분홀딩 효과를 입증 받았다. 여기에 스틱 형태로 사용이나 끈적임이 없고 휴대가 간편해, 야외에서도 건조한 부위에 손쉽게 바르며, 찬바람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해준다.
이니스프리는 겨울철 찬바람에 자극 받은 볼과 입술에 보습 케어를 손쉽게 해주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을 출시했다. ‘아토 수딩’ 라인은 아이 피부를 위해 성분 하나하나 따져 쓰는 엄마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다. 제주 자연에서 찾은 보습 성분인 ‘석창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을 돕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은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입술 등 국소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밤이다. 체온에 잘 녹는 밤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손에 묻히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