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3-25 17:44:41
삼성전자 노트북 공식대리점 코잇은 자사가 유통중인 ‘2019 삼성노트북 Pen S’ 아카데미 모델인 ‘NT950SBV-A58A’를 대상으로 무상 업그레이드와 사은품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예악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시 기본 적용되어 있는 256GB SSD를 삼성 970 EVO PLUS NVMe 500GB로 교체해주는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삼성 UFS 카드 128GB, MS오피스 365, 타커스 정품 백팩, 삼성 MicroSD 카드 256GB 등 푸짐한 사은품도 선택·증정된다.
코잇이 유통에 나서는 NT950SBV-A58A는 38.1cm(15인치) 화면 크기를 가지고 있는 모델로, 코드명 위스키레이크의 새로운 저전력 U 프로세서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적용해 성능과 효율성이 향상되었다.
특히, 필기 등을 자주 하는 대학생들에게 유용한 S펜이 제공되며, 진짜 펜을 쓰는 것과 흡사한 필기감을 전해준다. 새롭게 적용된 S펜은 응답 지연 속도가 줄어 전작보다 반응 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진 것이 장점이다.
또한, 8GB 용량의 메모리가 적용되어 일상적인 작업에 부족함이 없으며, NVMe 방식의 SSD를 통해 빠른 부팅과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더불어 마이크로SD 카드보다 5배 빠른 UFS(Universal Flash Storage) 카드를 지원해 손쉽게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오디오 성능도 남다르다. 유명 오디오 브랜드인 AKG의 음향 기술과 썬더앰프 기술을 적용해 스피커 출력을 5W까지 향상시켜 노트북답지 않은 탄탄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작은 라이트 티탄의 단일 색상으로 출시됐으나 노트북 펜 S는 오션블루와 플래티넘 화이트 2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NT950SBV-A58A에 적용된 오션블루는 갤럭시 노트 9에서도 사용된 컬러로 깊이 있는 고급스러운 블루 색상을 지녔다.
노트북의 측면은 합성 마그네슘 재질이 아닌 상처에 강한 알루미늄 재질을 채택해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도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차세대 인터페이스인 2개의 썬더볼트3와 기가급 무선랜 속도를 지원하는 Giga Wi-Fi도 적용됐다.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잇 고객센터 또는 각 오픈마켓 판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월 21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이달 말 3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